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로렐라의 효능은?

건강정보(음식,영양제등등)

by 행복을 찾자 2020. 12. 10. 18: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클로렐라의 효능은?

 

클로렐라?

클로렐라는 '기적의 완전식품'으로 그 명칭은 클로로필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클로로필이란?

클로로필은 엽록소라고 하는데 그리스어 클로로스(녹색)과 필론(잎)에서 유래되었고, 엽록소에는 각종 효소와 무기질이 들어있어 체내의 각종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움을 주는 물질이다.

 

이 클로로필은 단일세포 조류로서 1g 기준 모든 식물중  가장 많은 클로로필을 함유하고 있으며, 클로로필은 장을 청소하거나 간과 혈액의 기타 물질을 제거해 주는 가장 좋은 물질이며, 뇌와 몸의 각 부분에 더 많은 산소를 운반하는 도구이다.

그 외에도 '기적의 클로렐라 성장인자CGF ( Chlorella Growth Factor)는 손상받은 조직이나 암 조직의 치료율을 높여준다.

클로렐라는 암세포들에 대한 면역 반응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혈중 알부민 단백질 농도를 높임으로써 암을 예방하는 수단이 된다.

 

수많은 연구 결과의 자료에서 알부민 농도가 낮은 것은 암이나 심장병과 같은 질환의 징조이다.

 

* 복수와 부종은 알부민 부족으로 삼투압이 낮아져서 조직액이 혈관 속으로 들어가지 못해 나타나는 현상이다.

삼투압이 떨어지면 조직세포의 수분을 모세혈관으로 보내지 못하고 오히려 혈관 속의 수분이 조직세포로 빠져나와서 복수가 차거나 부종을 유발합니다.

 

일본에서 수행한 연구에서, 시험실에서 쥐에게 클로렐라를 10일간 먹이고, 3가지 종류의 암세포를 주입하였는데, 놀랍게도 클로렐라를 먹인 쥐의 70%는 암이 진행되지 않았다. 그러나 클로렐라를 먹지 않은  쥐들은 20일 이내 100% 죽었다.

 

클로렐라는 몸의 PH 균형을 맞추어 주며, 독성 중금속을 제거해 주고, 여러 가지 비타민, 미네랄과 효소를 공급한다. 또한 적혈구 생산을 촉진하고, 입냄새를 없애 주기까지 한다.

 

그것은 어린아이에게도 안전하다. 쌍둥이 연구에서는 클로렐라를 먹은 아이는 성장이 빠르고 건강했는데, 먹지 않은 아이는 약했다.

 

 

여기까지.. 클로렐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이 최고! 따봉!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